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나단 메이저스의 전 여자친구가 폭행 재판에서 증언

by 지식가게 2023. 12. 6.
728x90
반응형

'나는 그 사람이 무서웠다': 조나단 메이저스의 전 여자친구가 폭행 재판에서 증언했다

그레이스 자바리(Grace Jabbari)는 34세의 크리드 III(Creed III) 배우와 2년에 걸쳐 유해한 관계로 추정되는 관계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조나단 메이저스(Jonathan Majors)의 전 여자친구는 화요일 뉴욕에서 열린 폭행 재판에서 소란스럽고 해로운 관계를 자세히 설명했으며, 그곳에서 그녀는 그가 어떻게 그녀를 폭행했는지 자세히 설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검찰은 크리드 III와 마블 스타가 그레이스 자바리의 휴대전화에서 다른 여성의 문자 메시지를 본 후 지난 3월 그레이스 자바리를 폭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메이저는 경범죄 폭행, 가중 폭행, 괴롭힘 등 세 가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버라이어티(Variety) 에 따르면, 30세 배우이자 전문 댄서인 자바리(Jabbari)는 자신의 증언에서 2년간의 관계의 좋았던 점과 좋지 않은 점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자주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

메이저스(34세)는 성경과 현재까지 모든 재판 절차에 참석한 그의 현재 여자친구인 배우 메건 굿(Meagan Good)과 함께 변호인 테이블에 앉았다.

그녀는 그의 손에서 전화기를 빼앗은 후 메이저가 등 뒤로 팔을 비틀어 '극심한' 고통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에 나는 내 머리에 정말 강한 타격을 느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강해요. 움직일 수 없었어요.” Jabbari가 계속 말했습니다. "머리에 부딪혔을 때 소리가 매우 크게 느껴지고 충격적입니다."

배심원들에게 공개된 다양한 감시 카메라에서 촬영한 비디오 편집에 따르면 메이저들은 결국 그녀의 손에서 전화기를 빼내고 자바리가 그를 쫓는 동안 로어 맨해튼의 거리를 떠났습니다.

영국에 거주하는 Jabbari는 2021년 8월 Marvel의 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세트장에서 호평을 받은 배우를 어떻게 만났는지 설명했습니다. 여기서 Majors는 대악당 정복자 Kang 역을 맡았고 Jabbari는 운동 코치. Jabbari는 그들의 관계의 초기 단계를 "놀랍다"고 말했고 배우를 "정말 친절하고 사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그녀에게 처음으로 화를 낸 것은 2021년 12월, 배우의 개들을 만나러 가던 때였다고 그녀는 회상했다. 그녀는 메이저스가 전 남자친구의 개를 키운 것에 대해 그녀를 꾸짖었다고 주장했다. “그가 무섭다는 느낌을 받은 것은 처음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내 전 애인이나 이전에 데이트했던 사람을 다시는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자바리는 메이저들을 화나게 한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페스티벌을 일찍 떠났지만 그가 그녀의 문자나 전화에 대한 답장을 거부했기 때문에 그와 재회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런 식으로 그를 화나게 한 것을 후회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 사람은 나한테 말을 안 하더군요. 나는 그가 이런 기분에 있을 때 그를 돌아서게 할 내가 아는 모든 것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메이저스는 이 기간 동안 그가 심리적으로 취약한 보디빌더 역을 맡은 인디 드라마 매거진 드림스(Magazine Dreams)에서 작업 중이었고, 메이저스는 영화 제작과 연기에 대한 압박으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그녀는 지적했습니다.

Jabbari는 그들의 관계에 대해 “그 직후에는 다시 꽤 좋아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과했고 내가 인내심을 가져줘서 고맙다고 했어요.”

Magazine Dreams의 조나단 메이저. 사진: Sundance Institute 제공 | 글렌 윌슨의 사진

검찰은 지난 9월 메이저 측이 그녀에게 미셸 오바마나 코레타 스콧 킹처럼 행동하라고 요구한 논쟁에서 자바리가 녹음한 오디오를 틀었다. “나는 훌륭한 사람이에요. 훌륭한 사람. 나는 내 문화와 세상을 위해 위대한 일을 하고 있다”고 메이저스는 녹음에서 말했다. “나를 지지해주는 여자는 훌륭한 여자가 되어야 해요.”

Jabbari에 따르면 Majors는 그녀에게 "나는 당신과 결혼하고 싶지만 누군가에게 말하면 파멸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하면서 관계의 어려운 부분에 대해 조용히 하라고 그녀에게 압력을 가했습니다.

자바리는 자신의 분노에 대해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모든 사람에게 많은 비밀을 지켜야 한다고 느꼈어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매우 고립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혼란스러웠어요. 나는 그 사람이 무서웠지만 그 사람에게 상당히 의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배심원들에게 “나는 그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들의 관계는 계속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중에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나는 그가 자살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를 사랑한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그 행동은 그들의 관계에 큰 타격을 주었고 그녀는 고립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나는 그의 세계에 내가 존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자존감이 낮았어요. 살이 많이 빠졌어요. 나는 무능하고 그에게 의존적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가족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숨겼다고 말했지만, 메이저스의 전 감독인 프리야 사티아니(Priya Satiani)에게는 털어놨습니다. Jabbari는 배심원들에게 “그녀는 나처럼 그의 모든 면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Majors가 그녀와 대화하는 방식을 목격한 후 Satiani를 신뢰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뒤에서 그녀를 지원하려고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자바리에 따르면 메이저스는 여자친구가 매니저와 사적인 대화를 나눈 사실을 알고 일시적으로 여자친구와의 연락을 끊었다. “기분이 안 좋았어요.” 그녀가 말했다. “아마도 그녀에게 말하지 말았어야 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어요. 나는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겠다고 그를 안심시켰습니다.”

Jabbari는 또한 폭행 혐의가 있은 지 몇 시간 후 맨해튼 나이트클럽에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일련의 비디오(메이저스 변호사의 반대 심문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음)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Jabbari는 배심원단에게 공격 후 차량에서 메이저를 쫓아낸 후 모퉁이에서 한 무리의 "관대한" 낯선 사람들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Jabbari는 "내 머릿속에서 최악의 일은 우리가 함께 썼던 빈 아파트로 돌아가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비디오에서 새로운 친구들과 웃고 춤추고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인정하면서 "나는 그 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Jabbari는 수요일에 스탠드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죄가 확정될 경우 메이저스는 최대 1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